무엇이 사람을 감동시키는가?

James Arthur / Unemployed, 24

제임스 아더, 무직 24세

이것이 세계적인 아티스트 제임스 아더의 첫 방송 타이틀이었다. 제임스 아더는 “Say You Won’t Let Go” “Falling Like the Stars” “Can I Be Him” 등의 세계적인 히트곡을 가지고 있다. 특히, 그의 보이스는 누구나 한번 듣게 되면 빠져들 수 밖에 없는 깊은 호소력과 매력적이다.

무명에서 세계적인 스타로

2019년 8월 현재, 구독자 405만여명을 보유하고 있는 제임스 아더

제임스 아더는 자그마한 플랫(Flat)에서 홀로 노래를 연습하던 무명의 청년이었다. 그러던 그가 2012년 The X Factor UK 라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처음으로 대중들 앞에 등장했다. 그의 선곡은 Tulisa’s Young 이라는 노래였다. 오랜 무명의 세월을 함께 했던 자신의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하며, 제임스 아더는 이 노래를 자기만의 음색과 편곡으로 새롭게 재탄생 시켰다. 그렇게 그는 청중들의 영혼을 완전히 사로잡았다.

무엇보다도 자기의 진솔한 인생 고백을 가사에 담아 대중들에게 전달했다. 오디션이 끝난 후, 청중들은 어마어마한 기립 박수로 환호했다. 심사위원들도 깊은 감동과 응원의 메세지를 아끼지 않았다. 그것은 분명 제임스 아더의 인생에 있어서 새로운 시작이었다.

무엇이 사람을 감동시키는가?

무엇이 사람을 감동시키는가? 사람들은 꿈을 포기 하지 않고 최선을 다한 그 과정 자체에 깊은 감동을 느낀다. 그리고 그렇게 사람들을 감동시킬 수 있는 꿈을 향한 포기하지 않은 열정은 반드시 큰 보상과 성공을 안겨준다.

사람들은 각자 다양한 꿈과 목표를 가지고 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그 꿈과 목표 그 자체에 더욱 집중하고, 그것을 더욱 중요하게 생각한다. 하지만 우리는 기억해야 하는 것이 있다.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힘 그리고 나 자신에게 성공을 안겨주는 진짜 비밀은 그 꿈 자체가 아니라 그 꿈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열정이라는 사실이다.

그대는 지금 어떠한 꿈과 목표를 가지고 있는가? 이제 부터는 당신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그 꿈을 향해 도전을 시작해보기 바란다. 그리고 그 꿈을 절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계속할 수 있기를 응원한다.

제임스 아더 감동 오디션

Source

  • James Arthur’s audition – Tulisa’s Young – The X Factor UK 2012
  • YouTube Channel : The X Factor UK